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감사관 : 감사 교육행정 서비스 헌장

열린 감사행정
  • 「감사사례집」을 공유하여 유사사례의 재발을 예방하며, 감사결과 모범사례 및 지적사례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, 매년 감사활동 우수 공무원 및 기관을 선정하여 표창토록 하겠습니다.
    ☞ 홈페이지(http://www.goe.go.kr))>교육행정정보공개)>감사결과공개
  • 「감사 예고제」를 시행하여 수감일정을 협의하고, 감사계획을 감사예정일 최소 7일전에 통보하겠으며, 학교의 교육활동에 대한 감사는 교육전문직 감사담당자가 참여토록 하겠습니다.
  • 「적극행정면책제도」를 적극 홍보하고, 피감기관이나 그 소속 직원으로부터의 적극행정면책 신청을 적극적으로 검토 수용하겠습니다.
  • 감사 후 「감사결과처분심의위원회」를 개최하여 감사결과와 처분에 대한 객관성, 공정성, 투명성, 균질성을 확보하겠습니다.
  • 「e-DASAN 감사시스템을 활용하여 회계사고 예방 및 수감대상기관 행정업무 부담을 경감하겠습니다.
  • 「e-DASAN 지원시스템을 통한 현장지원으로 교직원들이 교육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을 조성하겠습니다.
『공직비리신고 핫라인(Hot-line)』 운영 서비스
    직무와 관련한 비리 행위 신고를 전화 또는 이메일(무기명신고 가능)로 접수하여 성실히 조사 처리하겠으며, 신고자의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
    ☞ 공직비리신고(핫라인) : hotline@goe.go.kr
『성폭력전담신고센터』 운영 서비스
  • 교직원의 성 관련 비위행위 신고를 전화 또는 E-mail(무기명신고 가능)로 접수하여 철저히 조사하도록 하겠습니다.
    ☞ 성폭력전담신고센터: safezone@goe.go.kr
『불법찬조금 신고센터』 운영 서비스
  • 불법찬조금 관련한 상담·신고 전화에 대해 성실히 안내하고, 철저히 조사하여 신뢰받는 학교문화 조성에 노력하겠습니다.
    ☞ 익명신고 : hotline@goe.go.kr, 전화신고 : 031-820-0857~60
『청탁금지법 Q&A』 운영 서비스
  • 공직자 등에 대한 부정청탁이나 공직자 등과 불법적인 금품 등을 주고받는 것을 금지함으로써 공직자 등의 공정한 직무수행을 보장하고 공공기관에 대한 국민의 신뢰를 확보토록 하겠습니다.
    ☞ 청탁금지법 Q&A 코너: 홈페이지(http://www.goe.go.kr)>청탁금지법 Q&A
서비스별 상담 창구
서비스별 상담 창구
업 무 담 당 전화번호 팩스번호
공직비리신고 핫라인(Hot-line) 감사4담당 249-0999 248-2114
성폭력전담신고센터 시민감사담당 249-0600
불법찬조금신고센터 감사8담당 820-0857~60 821-2047
청탁금지법 안내 감사9담당 249-0989 248-105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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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운선 감사1 031-249-010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