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책 과제명 | 평가지표 | 측정산식 | 24년 목표 | |
---|---|---|---|---|
목표(A) | ||||
1. 교육활동 보호를 위한 민원 대응력 강화 | 학교 민원응대 매뉴얼, 리플릿 등 보급 및 홍보 | 보급 및 홍보 횟수 | 3회 | |
학교 방문 사전예약 챗봇 서비스 시범운영교 만족도 | (5단계 중 보통 이상 응답자 수) ÷ (만족도 조사 전체 응답자 수) |
70% | ||
경기에듀콜센터 민원상담 챗봇 서비스 이용자 만족도 | (5단계 중 보통 이상 응답자 수) ÷ (만족도 조사 전체 응답자 수) |
70% | ||
2. 스마트워크 운영 | 업무협업시스템 게시글 활용 | 공개 게시물(이야기) 탑재 건수 (120건 이상 달성 부서수 / 전체 부서수) × 100 |
85% | |
업무협업시스템 활용 연수 실시 | 연수(교육) 횟수 | 4회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