챗봇
운영지원과
신속한 민원행정서비스
- 방문 신청하시는 제증명 민원은 즉시 처리하겠으며, FAX 민원일 경우 1시간 이내에 교부하겠습니다.(법정처리시간 : 3시간 이내)
- 민원사전예약 서비스를 시행하여 방문 전에 전화를 통하여 제증명 민원을 사전에 예약하시면 방문과 동시에 서류를 교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 일반 민원(국민신문고)의 진행상황을 민원처리 접수>진행>결과 3단계 문자서비스로 민원인들에게 알려 드리겠습니다.
투명한 정보공개 서비스
- 「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」에 따라, 고객의 알권리 보장을 위하여 투명한 정보공개 서비스를 운영하겠습니다.
- 정보공개청구 접수 시, 기한 내 신속히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공정한 인사 서비스
-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행정 구현을 목표로 홈페이지에 인사 정보 및 임용시험 정보를 게시하고,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겠습니다.
입찰·계약 업무 서비스
- 계약업무의 투명성과 공정성 제고 및 청렴한 계약문화 정착을 위하여 전자계약 및 전자 청구율을 100%로 유지하겠습니다.
비상대비 업무 서비스
- 전시·사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 시 적용할 교육 분야 비상계획 수립과 직장민방위대 편성 및 세부집행계획을 수립하여 비상시 각급기관 및 학교의 대응조치를 강화하도록 하겠습니다.
서비스별 상담 창구
서비스별 상담 창구 목록
업 무 |
담 당 |
전화번호 |
팩스번호 |
민원행정·정보공개 서비스 |
민원담당 |
820-0586~7 |
821-2058 |
인사 서비스 |
인사담당 |
820-0572~6 |
821-1055 |
입찰·계약 업무 서비스 |
교직원복지회계담당 |
820-0761~4 |
비상대비 업무 서비스 |
비상계획담당 |
820-0699~0700 |
821-2084 |
페이지 담당 정보
담당자 |
담당부서 |
전화번호 |
경기에듀콜센터 |
경기에듀콜센터 |
031-1396 |